모바일게임/마녀의샘

마녀의샘1 엔딩보기 - 플레이 없이 엔딩보기

로로딩 2019. 10. 30. 15:47

마녀의샘1 엔딩을 플레이 없이

모두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거~

알고 계셨나요?

제가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!

 

 

자 마녀의 샘 게임 첫 화면입니다!

왼쪽 아래에 엔딩 보기가 보이시죠?

(찾기 어려우신 분은 제가 캡처에 표시해둔 곳 봐주세요ㅎㅎ)

엔딩 보기를 클릭합니다!

 

그러면 화면에 이렇게 엔딩 다시 보기가 보이죠?

여기서 화면의 책을 여러 번 눌러보세요! 

책을 누를 때마다 소리가 납니다.

15번 정도 누르다 보면 띠링~♬ 효과음으로

바뀌어서 소리가 납니다 ㅎㅎ

(더 많이 누르셔야 될 수도 있어요 ㅎㅎ 광클!)

그러면 X를 눌러 다시 첫 화면으로 나와주세요!

그리고 다시 엔딩 보기를 눌러주세요!

 

짜잔~ 열쇠 모양 아이콘이 생겼습니다!

이제 거의 다 됐어요^^

 

열쇠를 누르면 이렇게 블랙조가 등장합니다!

 

블랙조의 이런저런 말을 들어주다 보면 

블랙조가 이런 퀴즈를 냅니다!

이 퀴즈를 전부 맞히면 엔딩을 볼 수 있는데요!

정답은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

 

1. 용사들은 역시 무서워

-수련을 게을리하고 잠만 잠

-도망가는데 집중을 할 수 없잖아!

-허겁지겁 달림

 

2. 아무도 얼씬 못하는 검은 마녀의 숲

-골렘

-좋아요! 렛츠 고!

-그냥 첨 모습 그대로

 

3. 계속되는 모험

-샘 하나만 회복

-멧돼지대장

-신나는 웃음

 

4. 악명 높은 검은 마녀

-명성이 꽤 낮았음

-라라크 마을

-어둡고 차가움

 

5. 갈 곳 잃은 희망

-블랙라이언

-집 안

-교황성에서의 패배 후

 

6. 사랑이 준 희망, 희망이 준 사랑

-저스티스

-미움받지 않을 수 있다는 희망

-작은 입맞춤

 

7. 파이베리의 통치

-흰 옷

-샘 앞에서 기원

-엄마

 

8. 평온한 날(진엔딩)

-알프레도

-초원

-그냥 평범한 모습

 

9. 최강의 파이베리

-나이트메어

-과거 영웅용사

-몹시 우울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저처럼 게임을 옛날에 플레이했다가 지웠는데

백업 아이디/비밀번호를 까먹은 사람들을 위한

키위 웍스 제작진분들의 배려가 아닐까 싶네요..ㅎ

 

만약 이 게임을 아예 안 해본 분들은 엔딩부터 보기보다 꼭 게임을 플레이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!

진짜 재밌거든요..

플레이타임도 15시간 정도면 다 할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하네요

마녀의 샘 시리즈는 다 이쯤 했던 것 같아요!

2일 정도 잡고 미쳐서 하기에 좋은 플레이타임이죠 ㅎㅎ

 

사실 마녀의 샘 시리즈를 전부다 하나씩 요약하고 싶었는데 그러면 글이 너무 방대해질 것 같아요 ㅠㅠ

그래서 마녀의 샘4 출시일이 확정되어 발표된 날에

마녀의 샘 1~3 스토리를 아주 요약해서!

출시일과 함께 포스팅하겠습니다~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