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로로딩의 블로그는?

로로딩 2019. 10. 23. 17:30

안녕하세요. 로로딩입니다.

 

이 블로그는 게임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서 만든 블로그입니다.

주로 모바일게임과 관련된 내용이 올라올 예정이며, PC게임도 좋아하기때문에 PC게임과 관련된 내용도 올라올 것 같습니다.ㅎㅎ

 

특히 모바일게임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보다 리워드를 받기 위한 게임과 관련된 내용이 더 많이 올라올 예정입니다.

저는 현질하기엔 통장잔고가 부족한 사람이기 때문이죠ㅠㅠ 

꾸준히 리워드용 게임을 해줘야 게임 진행이 되더라구요 흑흑...

 

지금은 제가 제일 많이 한 스타듀밸리 위주로 포스팅하고있씁니다 :D

 

아무도 궁금해하지 않겠지만 제 닉네임이 로로딩 이유를 밝혀보겠습니다..ㅎ

그냥 로딩중이라는 단어의 느낌이 좋아서 로딩이라고 하려고 했는데 너무 평범한것 같아서 로로딩으로 했습니다.

매우 단순하죠?ㅎㅎ 

 

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 이만 물러가겠습니다!^__^